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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관리 [Contract management]

계약 관리[Contract management]란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고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을 위하여 발주자를 대신하여 프로젝트에 필요한 제반 계약관련 업무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초기단계에 계약에 대한 구조와 방향을 명확히 하여 발주자의 요구와 조건 등을 고려하여 원칙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일관성 있는 계약과 협상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계약관리 시에는 위험 관리[Risk management]를 포함하여 검토/관리합니다.

계약의 전 단계에 걸친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최초 계약에 부합하는 최종 계약조건 및 내용을 확정하고 위험 요소를 예방 및 분산함으로써 고객의 권리를 보존하고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제반 계약[Contracts]
  • 공사 계약[Construction contracts]
  • 용역 계약[Construction service ageements]
  • 담보 보증 관련[Collateral warranties]
  • 선급금 보증 관련[Advance payment bonds]
  • 면허[Licenses]
  • 공사 또는 용역이행증권 관련[Performance warranties]